자유게시판

이지알바: 강남 밤알바 업체 안내

작성자 정보

  • Dina Heffner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여자알바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신 언니들이 알려주는 팁! 이 세상에 힘들지 않은 일은 없다고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나름의 어려움은 있기 마련일 것입니다. 유흥쪽도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밤알바 중에서 가장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일인 것은 맞지만, 그만큼 다른 업무에서 찾을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명과 암이 있다면, 그것을 명확하게 알고 밤알바를 시작하는 것도 언니들을 위한 도움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나름의 고충을 떠안게 되더라도 밤알바를 택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확인해봅시다.

룸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수당과 생활고에 따른 비용 말고도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평범한 회사 취업이 아닌, 본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습니다. 화류계의 근로 기간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높은 페이의 업종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상활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밤알바를 하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열심히 모으는 이유로 룸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선 여자알바에 대해 가장 많이 느끼고 있는 편견부터 올바르게잡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가게에서 일하는 언니들의 아름다운 얼굴, 의상과 메이크업, 비싼 명품 등 겉보기엔 업소알바가 매우 화려한 세상처럼 느껴질 수 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다른면에 숨겨진 어두운 고충을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일을 하다가 갑자기 발생하는 예상하지 못한 일에 무척 당황하게 됩니다. 물론 낮의 일과는 완전히 다른 곳이므로 더러 힘든 요소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 틀에서 살펴보면 낮의 일반적인 일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상사나 거래처 등의 성향을 맞추는 경우 또는 철저한 자기 개발 등이 이에 속할 것 입니다. 그렇다면 룸알바만이 가진 특징과 평범한 업종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유흥알바의 장점 중 가장 큰 부분이라면 역시 '돈'입니다. 일반 근로자들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밤알바 직업소개소 돈을, 짧은 시간 내에 비교적 쉽게 벌 수 있는 고수익 알바라는 점이 유흥알바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룸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여자알바를 시작하는 다양한 이유중에 가장 많은 계기는 바로 수익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날마다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둔화로 인해, 삶이 더욱 각박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급여로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 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숨에 많은 급여를 얻기 위해 고소득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업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기본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일 하게 된다면 더 많은 페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수익은 개인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일반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급여를 단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유흥알바를 시작하게 된다고 볼 수 잇습니다.

가게에 따라선 오히려 고객보다 언니가 더 위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가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업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이와 경우 언니가 오히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외칠 수 있으며, 운영자가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우에 화가 나서 이직해버리면 가게 입장에선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언니가 갑인 업소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뛰어난 아가씨, 즉, 에이스가 된다면 업종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대접은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자기가 하기 나름인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것입니다.

업종에 따라선 오히려 고객보다 언니가 더 갑의 위치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업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업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와 경우 언니가 오히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낼 수 있으며, 운영진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접에 화가 나서 퇴사해버리면 업종 입장에선 손실이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사실 뒤에선 언니가 갑인 업소도 생각보다 많은 경우가 이에 속합니다. 뛰어난 아가씨, 일명 에이스가 된다면 업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처우는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본인이 하기 나름인 것으로 해석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